헤어미용학원 질문입니다!!!!!

원래 헤어미용학원은 알려줄때 불친절 하게 알려주나요??? ㅠㅠ 학원등록 전 상담 내용이랑 너무 다르고

다닌지 얼마 안됐는데 불친절 하게 알려줍니다 ..

이거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학원마다 다릅니다.

    너무 단정짓지 마시고요.

    그 학원 말고 다른 학원으로 알아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특정직종의 학원이 문제가 아니라.. 아무래도 해당 학원이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보통 상담전과 결제이후에는 태도가 달라지는곳들이 훨씬많습니다.

  • 원래 모든 학원이 입금전에는 친절하고 입금후에는 불친절해집니다. 컴퓨터학원도 그렇고 다 똑같아요. 그래서 스스로 연구하는수 밖에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