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혹시 통풍 발작 증상 일수도 있나요 ㅠㅠ
성별
남성
나이대
31
기저질환
갑상선 항진증
복용중인 약
항진증약, 페브릭정
고요산 혈증으로 패브릭전 먹고 3~4인가로 떨어지고 지금도 약을 한알씩 복용중에 있습니다
아직 통풍 증상은 한번도 온적은 없습니다
가끔 일분? 이분 정도 발이 욱신거리는 느낌이 가아아아아끔 나는데 이게 통풍 전조 증상일까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1
기저질환
갑상선 항진증
복용중인 약
항진증약, 페브릭정
고요산 혈증으로 패브릭전 먹고 3~4인가로 떨어지고 지금도 약을 한알씩 복용중에 있습니다
아직 통풍 증상은 한번도 온적은 없습니다
가끔 일분? 이분 정도 발이 욱신거리는 느낌이 가아아아아끔 나는데 이게 통풍 전조 증상일까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