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고혈압과 고지혈이 있는데 아스피린 이 좋다고 해서 아스피린을 매일 복용 하고 있습니다 괜찮은 건가요 ?
고혈 압 에 고지혈 증 을 동반 하고 있으며 당뇨도 있습니다 . 병원 다니는 것은 힘들고 그래서 아스 피린만 약국 에서 사서 먹고 있습니다
한방 으로 하는것이 더 좋은가요 .계속 아스피린 으로도 괜 찮은 건가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고혈 압 에 고지혈 증 을 동반 하고 있으며 당뇨도 있습니다 . 병원 다니는 것은 힘들고 그래서 아스 피린만 약국 에서 사서 먹고 있습니다
한방 으로 하는것이 더 좋은가요 .계속 아스피린 으로도 괜 찮은 건가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