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채택률 높음
탕수육 드실 때 소스를 부어 먹는 부먹파이신가요 아니면 찍어 먹는 찍먹파인가요?
평생의 난제인 짜장면 집 탕수육 먹는 취향에 대해 다른 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바삭함을 유지하는 찍먹이 대세인지, 소스가 튀김옷에 촉촉하게 배어드는 부먹이 진리인지 여러분의 확고한 취향을 알려주세요
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평생의 난제인 짜장면 집 탕수육 먹는 취향에 대해 다른 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바삭함을 유지하는 찍먹이 대세인지, 소스가 튀김옷에 촉촉하게 배어드는 부먹이 진리인지 여러분의 확고한 취향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