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염색을 하면 모발에 좋지는 않겠죠? 혹시 탈모나 머리카락 두께에서 영향을 미치나요?
염색을 하면 모발에 좋지는 않겠죠? 혹시 탈모나 머리카락 두께에서 영향을 미치나요? 흰머리 때문에 염색을 하려는데 탈모가 생기거나 머리카락 두께가 얇아 지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물어봅니다.
생활
염색을 하면 모발에 좋지는 않겠죠? 혹시 탈모나 머리카락 두께에서 영향을 미치나요? 흰머리 때문에 염색을 하려는데 탈모가 생기거나 머리카락 두께가 얇아 지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