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직한 회사가서 어떤걸 조심해야할까요??

이직한 회사가서 어떤걸 조심해야할까요?? 이직하게 되어서 이제 얼마 있으면 첫출근인데요. 가서 어떤걸 조심하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직한 후 새로운 직장에 출근하여

    조심해야 할 사항은 많겠지만, 그 중 하나는

    언행을 신중하게 하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관련하여 너무 경박하거나 과묵한 것보다는

    상사나 동료들과 소통을 원할히 할수 있도록

    열려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할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직한 후에는 우선 이미지관리가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열심히하는태도와 친절한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가장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일단 괜히 튀어서 좋을게 없습니다.

    말 조심 하시구요.. 너무 외향적이여도, 내향적이여도 안좋습니다. 적당한 사회성 있는 느낌으로 가는게 가장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