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고나면몸이가려워요바디로션을써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후련한부전나비142입니다

40대중반남성입니다

샤워하고나면몸이많이가려워요ㅜㅠ

어떻게하면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피부에 수분이 빠져나가서 건조해져 가려움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샤워를 하신 이후에 대략적인 물기는 닦고, 이후에 빠르게 보습을 위한 바디로션을 사용해서 꼼꼼히

    바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건조해서 각질이 일어나면서 가려운거구 보습 꼭 잘해주세요 계속 안바르면 모공각화증 생깁니다..!! 바디크림 로션 미스트 발라줘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