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후련한부전나비142
안녕하세요
후련한부전나비142입니다
40대중반남성입니다
샤워하고나면몸이많이가려워요ㅜㅠ
어떻게하면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나도잘살고싶은곰탱이
피부에 수분이 빠져나가서 건조해져 가려움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샤워를 하신 이후에 대략적인 물기는 닦고, 이후에 빠르게 보습을 위한 바디로션을 사용해서 꼼꼼히
바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아주명확한코뿔소
네 건조해서 각질이 일어나면서 가려운거구 보습 꼭 잘해주세요 계속 안바르면 모공각화증 생깁니다..!! 바디크림 로션 미스트 발라줘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