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자존감이 낮아서 친구가 없는 18살 학생에 고민
안녕하세요. 자존감도 낮고 소심해져서 친구들이 없는 18살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초등학교,중학교 1학년때까지는 까불이 성격이고 친구들이랑 애기도 하는 사이였지만 살이찌고 여드름이 생기면서 조용해지고 소심해지고 자존감도 낮아져서 친구들이 없는데요. 요번에는 제가 좀 바뀌고 싶은데 좀 도와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자존감도 낮고 소심해져서 친구들이 없는 18살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초등학교,중학교 1학년때까지는 까불이 성격이고 친구들이랑 애기도 하는 사이였지만 살이찌고 여드름이 생기면서 조용해지고 소심해지고 자존감도 낮아져서 친구들이 없는데요. 요번에는 제가 좀 바뀌고 싶은데 좀 도와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