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카페인 중독같아서 고치고싶은데 고민입니다
평상시 커피를 기본6~8잔장도(종이컵)으로 마십니다. 스틱으로마셔요. 다만 중요한건 평일제외 주말에 커피를마시지않으면 두통이 엄청심하게옵니다. 그리고마시면없어지구요. 중독같아서 줄이려고하는데 쉽지않네요. 이럴땐어떡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엉뚱한두루미2025
평상시 커피를 기본6~8잔장도(종이컵)으로 마십니다. 스틱으로마셔요. 다만 중요한건 평일제외 주말에 커피를마시지않으면 두통이 엄청심하게옵니다. 그리고마시면없어지구요. 중독같아서 줄이려고하는데 쉽지않네요. 이럴땐어떡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