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베리아
저는 핸드폰 충전을 자기 전에 충전기에 꽂고 자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 충전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여러분들은 보통 언제 충전하시나요?
1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엔쓔간호사
배터리가 없는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해 대부분 자기전에 충전시키고 자는 편인데 아이폰이라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ㅎ
갤럭시 사용하는 분들 보니 배터리 닳는 시간이 아이폰 보다 현저히 느려서 잘 충전 안하고 주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응원하기
빛부르는바람41
네 자기젠에 충전하고 잠을 청하고 있어요
대부분 많은 분들이 잠을 청할때쯤 하지 않나
싶은데요
일어나서 하신분들은 과충전 방지를 위해서
그릔것 같기도 해요
그 외 밧데리 오래사용법중 밧데리 과충전 이야기도 있으니 그에 따라 조절 한것 일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투명한쏙독새253
질문자님 처럼 잠들기전에 충전걸어놓고 취침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충전하려면 많이 불편해요. 항상 습관처럼 유지하고 있어요
역대급센스있는호박죽
보통 자기전에 많이 하시는것같아요! 아침에는 준비하고
밥먹고 정신이 없으니까요! 근데 자기전에 배터리가
70이상이면 안하개 되는것같아요 그냥 시간 여유 있고
배터리가 20이하일때마다 충전하는게 베스트일것같아요!
훈훈한두꺼비124
저는 하루 중에도 휴대폰 배터리가 없으면 틈틈히 충전을 하곤 허는데요, 자기 전에는 무조건 침대 머리맡에 휴대폰 충전기를 꽂고 자고 아침에 빼는 편입니다. 아침에는 충전할 시간이 충분하진 않더라구요.
나는행복한사람
자기 전에도 많이 하고, 자기 전 시간 외에도 배터리 떨어지면 틈틈이 하는 편입니다. 자기 전에 하면 자는 동안 충전이 거의 다 되는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끝없이새롭게시작하는매미
저는 잘때까지.보다가 밧데리 거의.닳아서
잘때 꼭 꽂아놓고 잡니다 그런데 그건 폰수명에도안좋고
전자파도 안좋다네요
일어나서 하는게 좋을듯해요
내내매력적인야크
자기전에 한번 낮에 한번 두번정도 풀로 하면 딱 맞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학교 핸드폰 사용 가능이라 학교에서도 쓰고 꽤 오래 쓰는데도 괜찮았어요
갑자기장난기있는메뚜기
저같은 경우에도 자기전 핸드폰을 충전기에 꽂아두고 답니다 아침에 일어나 충전이 가득 되어있지 않다면 무언가 마음이 불안하다 생각합니다
일단창의적인숭어
충전을 틈날 때마다 하는 편이에요 자기 전에 충전을 하긴하는데 휴대폰 설정에 배터리 수명을 위해 80퍼까지 충전시키는 설정이 있어서 그것을 켜두고 자기 전에 충전시키기도 해요
도롱이
저는 배터리가 자주 닳아서 잘 때도 하고, 중간에 틈이 나면 하는 편입니다.
밖에서도 보조 배터리도 충전을 자주 합니다.
배터리가 닳는 경우가 적지 않아서 계속 충전을 해주어야 쓸 수 있더라고요.
사용량이 많은 편이기도 하고요. 개인 차가 있을 듯 합니다!
토토희수니
용도가어떤용도인지에따라?
사용량이많은경우?
저는자기전충전! 출근및/밖에나갈때
보조베터리 챙겨갑니다!
영상이나?음악/게임하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