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휴대폰 충전 어떻게 하시나요?

여러분은 자기전에 휴대폰 충전 어떻게 허시나요? 그냥 케이블에 꽃아 놓고 자거나 무선충전기에 두고 자는 것도 있는데 여러분은 어느 방식으로 충전하시는지 궁금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모두의 다락방입니다.


      침대 프레임. 콘센트에 충전기 연결해서 꽃아두고 잡니다

      요즘은 과충전 그런건 자체적으로 중지한다고 하더라고요~^^

      전자파 이런것 때문에 머리 맡에 두는건 안좋다 하긴 하던데요~

      모 그냥 침대 프레임에 올려두고 잡니다

    • 안녕하세요. 자유로운 묵향입니다.

      집에 무선 충전기가 없어서ㆍ 케이플에 충전하면서 자네요ㆍ 무선 충전기가 있으면 더 편할것같네요

    • 안녕하세요. 조용한참새179입니다.저는 자기전 휴대폰 충전 기에 꼽은상태로 잠자다가 새벽에 일어나서 빼고다시 잡니다. 무선충전은 발열이 심해서 사용을 안하구요.

    • 안녕하세요. 신랄한동박새94입니다.

      침대 머리 상단부에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시키며 잡니다

      아침에 휴대폰 알람도 들어야해서 머리맡에 두고 잡니다

    • 안녕하세요. 2겨리파파입니다.

      저는 그냥 충전케이블연결해서 베게옆에 두고 잡니다

      아침에 알람소리를 들어야해서 주변에 두고자요.~

    • 안녕하세요. 한적한오솔길에서만난청솔모입니다. 그냥 휴대폰을 충전기에 꼽아서 두어도 이상없다고 하더군요 그냥꼽아드고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알뜰한개리80입니다.


      전 잠들기 직전까지 폰을 하는타입이라 3미터.케이블 충전기에 꽂아서 하다가 잠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