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귀여운참새255
여러분은 자기전에 휴대폰 충전 어떻게 허시나요? 그냥 케이블에 꽃아 놓고 자거나 무선충전기에 두고 자는 것도 있는데 여러분은 어느 방식으로 충전하시는지 궁금해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두의 다락방
안녕하세요. 모두의 다락방입니다.
침대 프레임. 콘센트에 충전기 연결해서 꽃아두고 잡니다
요즘은 과충전 그런건 자체적으로 중지한다고 하더라고요~^^
전자파 이런것 때문에 머리 맡에 두는건 안좋다 하긴 하던데요~
모 그냥 침대 프레임에 올려두고 잡니다
응원하기
맛있는소고기먹자
안녕하세요. 자유로운 묵향입니다.
집에 무선 충전기가 없어서ㆍ 케이플에 충전하면서 자네요ㆍ 무선 충전기가 있으면 더 편할것같네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안녕하세요. 조용한참새179입니다.저는 자기전 휴대폰 충전 기에 꼽은상태로 잠자다가 새벽에 일어나서 빼고다시 잡니다. 무선충전은 발열이 심해서 사용을 안하구요.
신랄한동박새94
안녕하세요. 신랄한동박새94입니다.
침대 머리 상단부에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시키며 잡니다
아침에 휴대폰 알람도 들어야해서 머리맡에 두고 잡니다
2겨리파파
안녕하세요. 2겨리파파입니다.
저는 그냥 충전케이블연결해서 베게옆에 두고 잡니다
아침에 알람소리를 들어야해서 주변에 두고자요.~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한적한오솔길에서만난청솔모입니다. 그냥 휴대폰을 충전기에 꼽아서 두어도 이상없다고 하더군요 그냥꼽아드고 있어요
인생은한번뿐yolo
안녕하세요. 알뜰한개리80입니다.
전 잠들기 직전까지 폰을 하는타입이라 3미터.케이블 충전기에 꽂아서 하다가 잠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