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로수로 은행나무를 심을때 은행나무 열매가 열리지 않는걸로 심고 있죠?

최근 가로수로 은행나무를 심을때 은행나무 열매가 열리지 않는걸로 심고 있죠?

은행나무가 암수가 따로 있다는걸 알앗다면 진작에 은행나무 열리지 않는 숫나무로 심었을텐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바다에서 헤엄치는 거북이입니다.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요즘 같은 가을날 은행나무 때문에 냄새가 너무 약합니다. 이런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요즘에는 은행나무를 심을 때 열매가 열리지 않는 은행나무를 심 는다고 하더라구요. 진작에 그랬으면 정말 좋았을 것인데 말이죠.

  • 안녕하세요. 최근 가로수로 은행나무를 심을때 숫나무를 주로 심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어린나무를 심어 구분이 되기전이라 알수가 없었지만 요즘은 미리 숫나무만 발취해서 가로수로 심고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