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스텔라느아
집에서 일할 때 집중력 높이는 현실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재택근무를 하다 보니 하루종일 시간을 쏟아도 생산성이 너무 떨어져요.
일하려고 자리에 앉았는데도 자꾸 휴대폰이나 TV에 손이 가고요.
환경이나 루틴의 문제인지, 멘탈 관리가 안 되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스스로 일에 몰입하고,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한 방법이 있을까요?
실제로 효과 본 습관이나 루틴, 추천할만한 앱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려요.
저처럼 집에서 일하는 분들은 어떻게 집중력 유지하시는지도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집에서 일할때 집중력을 높이기위해서는 전자기기를 최대한 멀리하고
정해져있는 식사시간과 업뭅시간을 지키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