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무조건다채로운강아지
저는 날이 많이 더워져서 시원한 냉면이나 막국수가 땡기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님들은 오늘 무슨메뉴들 드시나요?
혹은 드셨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원종 영양사
하이닥
∙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더워진 것 같습니다. 시원한 냉면, 막국수 육수 한 모금이면 세상 부러울게 없는데, 좋은 선택을 하셨네요! 저는 소불고기 반미 샌드위치와 아보카도 스무디를 먹을 계획입니다.
날이 더울수록 기운이 빠지기 쉬운데, 소불고기로 필수 아미노산을 챙기고 바게트에 무절임과 각종 채소로 비타민을 보충하려 합니다. 여기에 아보카도를 갈아 만든 스무디를 한잔 챙기면 지방 덕에 오후에도 든든할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도 시원한 면 요리로 기분 좋게 드시고, 오늘 오후에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