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다시봐도푸근한자라
좋아하는 좋아하는 피자나 피자브랜드가 있나요?
둘중하나라도 적으셔도 괜찮습니다
선호하는 거라도 적어주세요^^
ㅣㅇㅅㅇㅣ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는 반올림 피자입니다.
좋아하는 피자도 반올림 피자의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와 베이컨 조합을 너무 사랑합니다.
더군다나 반올림 피자는 핫소스가 특히 맛있습니다.
특제 핫소스 같은데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응원하기
협력할수있는꽃등심
저는 제대로 만든 마르게리타 피자를 가장 좋아해요. 담백하고 깔끔해서 딱 한끼 식사용으로 먹기에 가장 적합한 피자라고 생각도 되고요.
비범한발발이261
저는 미스터피자를 가장 좋아하구요 그다음 피자헛 그다음은 파파존스, 도미노피자를 좋아해요
가끔은 피자스쿨같은 저렴한 피자도 맛이있드라구요
진심즐거운버터
저는 피자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좋아하는 피자도 너무 많지만, 하나만 정하자면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입니다!
생각하니깐 먹고싶군요,,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저는 좋아하는 브랜드는 앖지만 좋아하는 멘ㄴㄴ 있습니다. 바로 하와안피자 입니다. 띠뜻한 파인에플에서 나오는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피자의 느끼한맛을 잡아주면서 정말로 완벽한 밸런스를 가진 피자입니다.
여전히완벽한보스
도미노피자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좋아해요~❤️
탱글탱글한 블랙타이거 새우의 식감과 부드러운 와규 크럼블의 조합이 진짜 환상적인 맛이예요~ 안드셔봤다면 추천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