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좋아하는 좋아하는 피자나 피자브랜드 있나요?

좋아하는 좋아하는 피자나 피자브랜드가 있나요?

둘중하나라도 적으셔도 괜찮습니다

선호하는 거라도 적어주세요^^

ㅣㅇㅅㅇㅣ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는 반올림 피자입니다.

    좋아하는 피자도 반올림 피자의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와 베이컨 조합을 너무 사랑합니다.

    더군다나 반올림 피자는 핫소스가 특히 맛있습니다.

    특제 핫소스 같은데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저는 제대로 만든 마르게리타 피자를 가장 좋아해요. 담백하고 깔끔해서 딱 한끼 식사용으로 먹기에 가장 적합한 피자라고 생각도 되고요.

  • 저는 미스터피자를 가장 좋아하구요 그다음 피자헛 그다음은 파파존스, 도미노피자를 좋아해요

    가끔은 피자스쿨같은 저렴한 피자도 맛이있드라구요

  • 저는 피자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좋아하는 피자도 너무 많지만, 하나만 정하자면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입니다!

    생각하니깐 먹고싶군요,,

  • 저는 좋아하는 브랜드는 앖지만 좋아하는 멘ㄴㄴ 있습니다. 바로 하와안피자 입니다. 띠뜻한 파인에플에서 나오는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피자의 느끼한맛을 잡아주면서 정말로 완벽한 밸런스를 가진 피자입니다.

  • 도미노피자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좋아해요~❤️

    탱글탱글한 블랙타이거 새우의 식감과 부드러운 와규 크럼블의 조합이 진짜 환상적인 맛이예요~ 안드셔봤다면 추천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