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바느질할때 골무의 역할은 바늘찔림 방지밖엔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빵꾸 난 양말을 수선하는 방법은 바느질뿐인데 골무를 안끼다보니손가락이 자주 찔려서 피가 납니다. 그렇다고 골무를 끼고 하자니 손이 매우 큰 저로써는 답답하고 불편합니다. 문득 든 생각이 골무가 바느질 찔림외엔 어떤 역할도 못하는것 같은데 그것말고는 다른 용도는 없는건가요? 궁금합니다.
생활
빵꾸 난 양말을 수선하는 방법은 바느질뿐인데 골무를 안끼다보니손가락이 자주 찔려서 피가 납니다. 그렇다고 골무를 끼고 하자니 손이 매우 큰 저로써는 답답하고 불편합니다. 문득 든 생각이 골무가 바느질 찔림외엔 어떤 역할도 못하는것 같은데 그것말고는 다른 용도는 없는건가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