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스마트폰을 주기적으로 껐다 키라고 하는 이유?
저는 스마트폰이 방전되는 경우가 아니면 일부러 전원을 끄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은데요. 그런데 스마트폰 전원을 주기적으로 껐다 키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스마트폰을 주기적으로 껐다 키라고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디지털·가전제품
저는 스마트폰이 방전되는 경우가 아니면 일부러 전원을 끄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은데요. 그런데 스마트폰 전원을 주기적으로 껐다 키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스마트폰을 주기적으로 껐다 키라고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