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빛나

예지빛나

채택률 높음

요즘 가장 자주 먹는 간식은 탑7가지 알려주세요

요즘 공부하거나 쉬는 시간에

간식 먹는 재미가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간식을 자주 드시는지 궁금해요.

과자, 빵, 아이스크림, 젤리 등 뭐든 좋아요!

추천해 주시면 다음에 먹어보려고 해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과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그리고 간식먹는 꿀팁도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빵은 단팥빵과 꽈배기(이유:팥과 설탕의 단맛), 아이스크림은 월드콘, 천혜향바, 붕어싸만코(이유:콘 과자 먹는 재미, 천혜향의 달콤한 맛, 큰 것과 빵을 같이 먹는듯한 포만감)를 좋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가장 자주 먹는 간식으로는

    제로 관련된 음료수들

    그리고 아무래도 더워지다 보니깐 하드, 아이스크림 등

    그리고 과일 등으로 간식을 챙겨 먹고 있습니다.

  •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아이스크림은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빵또아 같은 아이스크림 좋아하고 과자는 콘칩, 썬칩, 뿌셔뿌셔를 자주 먹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펩시 제로라임향을 가장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