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목골절깁스후 물리치료받는데도 계속 부어오르는이유?
성별
여성
나이대
63
뒤로넘어져서 손목을 짚었는데 골절이라고 해서 뼈마추고 8주깁스후 풀고 물리치료를 받고있는데
손가락 손등손목이 계속붓고 아픈데
어떻게하면 붓기가 없어지나요?
붓기가빠져야 손목 꺽기등 할수있는데
답답해요 알려주세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3
뒤로넘어져서 손목을 짚었는데 골절이라고 해서 뼈마추고 8주깁스후 풀고 물리치료를 받고있는데
손가락 손등손목이 계속붓고 아픈데
어떻게하면 붓기가 없어지나요?
붓기가빠져야 손목 꺽기등 할수있는데
답답해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