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쓔얌쓔얌
절 좋아했는데 까일까봐 고백을 못 했다던 이성이 있거든요근데 걔가 저 카톡사진 새롭게 올리니 거기에 시간이 흐르고선 좋아요 누르던데 머죠.?그리고 카스에 친구도 아닌데 소식받기를 눌러놨어요 얘가 여사친도 거의 없는데 서로 연락도 끊어진지 오래인데 머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일단 까일까 고민이 되어서 고백을 못하는 심정 이해는 됩니다.
그래도 현재 카톡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고 있다면
그리고 질문하신 분도 싱글이라면
한번 대화를 걸어 보세요.
응원하기
딸기찹쌀떡
남사친이 오랜 시간 작성자님을 짝사랑 했다면 가끔 살다가 생각이 나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미련이나 마음이 있진 않아도 살다보면 생각 나는 사람 하나씩 있으니 그래서 그런 행동들을 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히히나는또니얌
아직 작성자님에게 마음이 남아있는 것일 수도 있고, 아니면 그저 예전에 알던 친구이기에 소식이 궁금해서 그러는 것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한번 작성자님이 먼저 연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너가 좋아요 눌렀길래, 오랜만에 반가워서 연락해본다. 잘 지내?’ 하면서 연락 보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삐닥한파리23
아직도 질문자님께 마음이 있고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 행동을 하는 거 같고 용기가 없어서 고백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