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출근러

프로출근러

채택률 높음

직장 동료와 카페를 가는데 만약 본인이 살때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편적으로 직장 동료와 카페를 가는데 만약 본인이 살때는 싼 음료 마시고 남이 사줄때는 1000원정도 비싼 음료 골라서 마신다고 하면 어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본인이 살때 다른 사람이 고른 음료 금액이랑 남이 사줄때 금액이랑 맞추는 거면 상관없을 것 같은데

    본인이 살때 다른 사람은 저렴한 음료 먹는데 남이 살땐 비싼 음료 먹는건 좀 불편할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의도하고 하는 행동인지 아닌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의도하고 하는 행동이라면 죨라 싫을거 같고요

    그냥 단순히 그날 마시고 싶은 음료였다면 뭐 상관없죠 천원정도야 ㅋㅋ 의도성이 보이는지 잘 생각해보셔요 

  • 뭔가 너무 계산적인 사람인 거 같습니다. 그런 거 하나하나 다 따진다면 뭔가 친해지기보다는 좀 거리를 둘 거 같습니다. 남이 살때만 비싼 거 먹는 그런 사람으로 보이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