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이게맞는거냐
레노버 리전고1을 중고로 업어왔는데요.
이거..스팀을 이미지로 구워서..깔아야되네요
그럼 이거 윈도우 os는 못쓰거나..
듀얼부팅으로 해야되는건가요?
이런줄모르고 업어왔네요ㅠㅠ
로갈리는 윈도우 스팀 상관없이 다 되던데
이건..스팀인스톨도 스팀싸이트 들어가도 안뜨네요..
어찌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홀쭉한황로272
리전고에 스팀OS 깔려 있으면 윈도우용 스팀은 당연히 안 깔려요. 윈도우 쓰고 싶으면 윈도우를 새로 설치해야 하고, 듀얼부팅은 선택 사항이에요. 로갈리는 윈도우 기반이라 바로 되는 거고요. 중고면 이전 사용자가 스팀OS로 바꿔둔 것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