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경구피임약 이틀 빼먹었을때 대처법 질문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센스데이
피임약을 쭉 잘 먹다가 휴약 8일차부터 또 새 팩을 시작하고 총 3알 먹었는데 연수에서 약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이틀을 못 먹었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 부정출혈이 살짝 비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복용 이어가야하나요? 생리가 끝난지 얼마 안 되어서 약을 빼먹게 되어서 어떻게 해야할지..생리는 28일에 끝났어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센스데이
피임약을 쭉 잘 먹다가 휴약 8일차부터 또 새 팩을 시작하고 총 3알 먹었는데 연수에서 약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이틀을 못 먹었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 부정출혈이 살짝 비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복용 이어가야하나요? 생리가 끝난지 얼마 안 되어서 약을 빼먹게 되어서 어떻게 해야할지..생리는 28일에 끝났어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