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기선크림 추천해주실수있나요 4살이에요!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백탁현상없고 성분좋은걸로 추천부탁드릴께요!!

지금 쓰고있는제품이 백탁현상이 너무 심해서 바를때마다 너무 힘들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어린 아이들은 피부가 연약하므로 자극이 적은 무기 자차 성분의 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빛을 튕겨내므로 무척 순하고 안전해요.

    스틱형이나 쿠션 타입을 활용하면 외출 중에도 우리 아이가 꼼꼼하게 직접 덧바르기 참 편리하답니다.

    외출 후에는 유아 전용 클렌저나 비누로 깨끗하게 세안하여 피부 잔여물을 말끔히 씻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