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산부 종기짼 후 소독횟수 상관없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임산부인데 가슴옆에 종기가 나서 산부인과가서 쨌거든요
애니클렌액으로 소독하고 거즈반창고 갈아주면서
하루 1~3회 붙이고있는데
애니클렌액 소독(3회이상) 자주해도되나요?
태아에 영향이 없을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임산부인데 가슴옆에 종기가 나서 산부인과가서 쨌거든요
애니클렌액으로 소독하고 거즈반창고 갈아주면서
하루 1~3회 붙이고있는데
애니클렌액 소독(3회이상) 자주해도되나요?
태아에 영향이 없을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