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ISA etf투자 이렇게 해도될까요?
월 급여가 많지 않아 월 20만원씩
s&p 500, 나스닥 100, 다우존스에 투자 하고있습니다.
비중은 50, 25, 25 프로 맞추면서 하는중입니다.
검색하면 3년 넣고 연금계좌로 옮기고 다시 개설해서 하는 식으로 하라고 하던데 저는 투자? 저축 금액이 적어서
그냥 ISA계좌에 쭉~ 최소 20년을 넣으려고 하는데 잘못된 방법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월 급여가 많지 않아 월 20만원씩
s&p 500, 나스닥 100, 다우존스에 투자 하고있습니다.
비중은 50, 25, 25 프로 맞추면서 하는중입니다.
검색하면 3년 넣고 연금계좌로 옮기고 다시 개설해서 하는 식으로 하라고 하던데 저는 투자? 저축 금액이 적어서
그냥 ISA계좌에 쭉~ 최소 20년을 넣으려고 하는데 잘못된 방법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