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치아 사이가 엉성한 부분도 있고 치실이 잘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촘촘한 부분도 있는데 이 사이가 촘촘한 게 좋은 건가요?
매번 양치 시 치실을 반드시 사용합니다. 어떤 치아는 수월하게 치실이 들어가는데 어떤 치아는 치실이 잘 안 들어갈 정도로 이 사이가 촘촘합니다. 사이가 벌아지면 충치가 더 잘 생길 거 같은데 이사이가 촘촘한 게 더 좋은 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매번 양치 시 치실을 반드시 사용합니다. 어떤 치아는 수월하게 치실이 들어가는데 어떤 치아는 치실이 잘 안 들어갈 정도로 이 사이가 촘촘합니다. 사이가 벌아지면 충치가 더 잘 생길 거 같은데 이사이가 촘촘한 게 더 좋은 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