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달리 이번 월드컵에 32강을 진출하길 염원하는 사람들이 많을까요?

대푠팀이 현재 1승1무1패로 3위인데요, 그러다보니 또 경우의 수를 따지며 32강 진출 확률을 따ㅈ보고 있는데요ㅡ 하지만 이번에는 32강에 어떻게든 올라가길 바라는 사람들이 예전과 달리 적은거 같은데요. 그냥 그만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솔직히 반반입니다.

    남아공전 경기를 보고 이럴 거면 그냥 떨어지는 게 맞다라고 생각했지만

    우리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도 있는데 그래도 좀 더 올라가보자 하는 마음도 있어요.

    근데 사람들 반응들 보면 그냥 여기까지만 하자는 마음이 더 큰 거 같아요.

  • 제 생각은 32강 올라가도 체계적인

    문제가 해결되는것이 없으면 무의미하다

    는 생각입니다.

    축구협회 고질적인 부분부터 재정비 한 후

    다음 월드컵에 도전하는것이 좋을듯싶습니다.

  • 너무 실망해서 그런 거 아닐까요? 비슷한 방식의 문제들이 몇몇의 대회를 통해 반복적으로 드러나고 있고, 감독 선임부터 해서 문제시 하고 개혁하고자 했던 과제들을 덮어놓고 진행시킨 결과 본선에서 고름이 터져버린 격이 되었으니 피로감도 상당할 것 같고요. 분명 또 막상 32강에 진출하고 그 경기에서 잘한다면 분위기라는 것이 일순간 반전되겠지만 현재로서는 화나는 게 당연하다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