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대푠팀이 현재 1승1무1패로 3위인데요, 그러다보니 또 경우의 수를 따지며 32강 진출 확률을 따ㅈ보고 있는데요ㅡ 하지만 이번에는 32강에 어떻게든 올라가길 바라는 사람들이 예전과 달리 적은거 같은데요. 그냥 그만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솔직히 반반입니다.
남아공전 경기를 보고 이럴 거면 그냥 떨어지는 게 맞다라고 생각했지만
우리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도 있는데 그래도 좀 더 올라가보자 하는 마음도 있어요.
근데 사람들 반응들 보면 그냥 여기까지만 하자는 마음이 더 큰 거 같아요.
응원하기
솜똠또미
제 생각은 32강 올라가도 체계적인
문제가 해결되는것이 없으면 무의미하다
는 생각입니다.
축구협회 고질적인 부분부터 재정비 한 후
다음 월드컵에 도전하는것이 좋을듯싶습니다.
어쩐지고상한백호
너무 실망해서 그런 거 아닐까요? 비슷한 방식의 문제들이 몇몇의 대회를 통해 반복적으로 드러나고 있고, 감독 선임부터 해서 문제시 하고 개혁하고자 했던 과제들을 덮어놓고 진행시킨 결과 본선에서 고름이 터져버린 격이 되었으니 피로감도 상당할 것 같고요. 분명 또 막상 32강에 진출하고 그 경기에서 잘한다면 분위기라는 것이 일순간 반전되겠지만 현재로서는 화나는 게 당연하다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