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잠을 잘 때 기침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
평상시에는 그렇게 기침을 많이 하지않는데 잠을 잘 때만 기침을 해서 깨는 경우가 많아요.
마른기침이라서 물을 마시거나 하지않으면 좋아지지않는데 봄여름가을겨울 계절 상관없이 항상 그래서 목에 손수건을 두르고 자지않으면 잠자기가 힘든데 이유가 뭘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평상시에는 그렇게 기침을 많이 하지않는데 잠을 잘 때만 기침을 해서 깨는 경우가 많아요.
마른기침이라서 물을 마시거나 하지않으면 좋아지지않는데 봄여름가을겨울 계절 상관없이 항상 그래서 목에 손수건을 두르고 자지않으면 잠자기가 힘든데 이유가 뭘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