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여전히참견하는모델
채택률 높음
저축성 연금보험 가입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을까요?
현재 저축성 연금보험에 가입하여 납입 중인데, 계속 유지하는 것이 유리한지 아니면 해지 후 다른 금융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이 좋은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연금 수령 시점까지 유지했을 때의 장단점과 중도 해지 시 불이익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여전히참견하는모델
현재 저축성 연금보험에 가입하여 납입 중인데, 계속 유지하는 것이 유리한지 아니면 해지 후 다른 금융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이 좋은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연금 수령 시점까지 유지했을 때의 장단점과 중도 해지 시 불이익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