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미정당 떡볶이 드셔보셨나요??

드셔보셨다면 미정당 떡볶이 종류가 많은데 무엇이 제일 맛있었나요??

종류는 쌀 국물 떡볶이, 밀 국물 떡볶이, 순쌀 떡볶이, 가래 떡볶이가 있더라고요.

무엇이 맛있었는지 추천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가래떡볶이 추천해요. 국물 있게 해서 가래떡 반 정도 잘라서 같이 떠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동네서 2900원 세일 할때 꼭 사 먹습니다.

  • 편의점에서 파는 미정당 쌀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달달하거나 집에서 만든 떡볶이 느낌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떡볶이를 좋아해서 별로였어요. 그래도 떡 식감이나 떡볶이 국물 점성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