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3.03.22
등푸른 생선이 건강에 좋은 이유가 알고 싶어요
생선중에서도 등푸른 생선을 많이 먹어주라고 하던데 그 이유가 알고 싶어요. 등푸른 생선에는 어떤 영양성분들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등푸른 생선에는 고등어 .삼치 .꽁치 등이 있습니다 .
- 면역력에 도움.비타민이 풍부하고 오메가3 까지 몸의 자생력을 올려줍니다.
- 뇌기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
- 불포화 지방 성분이 풍부함.
- 혈관 질환을 예방 . 고혈압 .당뇨병에 도움
EPA. DHA 풍부해 빈혈에 좋고 비타민과
철분. 단백질 함량이 풍부함.
이외에도 시력개선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전체적으로 몸에 좋은 식품이라 할 만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등푸른 생선은 단백질이 많고 비타민 칼슘 등이 많이 있지만 흰살 생선애는 없는 오메가3가 풍부합니다.
심혈관 질환에도 굉장히 도움을 주기 때문에 등푸른 생선을 추천 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