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금테크라고 하던데 나도 해봤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근로형태

해당 없음

결혼여부

미혼

희망 상담 분야

부동산 설계

휴대폰으로 검색하다가 금한돈 금적립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지금 현재 모은 게 0.00081993338138g이랍니다 1.0g 되려면 얼마나 있어야합니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금 1돈이 3.75g임을 감안할 때 현재 잔액은 1g의 대략 1200분의 1 수준에 불과하므로 1g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지금 보유하신 양의 약 1220배에 달하는 금액을 꾸준히 더 모으셔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1.0g에서 현재 모은 0.00081993338138g을 빼면 필요한 금량이 나옵니다. 앞으로 약 0.99918g를 더 적립하시면 1돈(3.75g 단위가 아닌 1g 단위)을 채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