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abc

채택률 높음

코스트코 요즘 달걀대란 왜일까요???

난각번호가 1번인건 알겠는데... 생각보다 그게 구하기어려워서 그런걸까요?

저렴한것도 있겠지만 몇백판씩 쌓여있던게 없더라구요.

놀라서 다른이유가 있나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저도 확실한 이유는 모르지만 요즘 조류 인플루엔자때문에 닭들을 대량 살처분해서 그런것같습니다. 그래서 유통업체가 달걀가격을 올리고..물량이 줄어들어서 품절대란인것같네요 정말 걱정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