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돗물에서 약간 똥 냄새 같은게 나는데 아랫집 리모델링이랑 관련이 있나요?
수압을 높이고 나서 똥냄새 같은게 나요 구린내 나고 낫다 안낫다 그러는것 같은데 뜨거운 물 쪽에서 나는 것 같아요...
하;;;
어디에다가 물어보지...
아랫집 리모델링 하던데 윗층에 영향을 줄 수가 있어요??
아파트고요 ㅠㅠ
생활
수압을 높이고 나서 똥냄새 같은게 나요 구린내 나고 낫다 안낫다 그러는것 같은데 뜨거운 물 쪽에서 나는 것 같아요...
하;;;
어디에다가 물어보지...
아랫집 리모델링 하던데 윗층에 영향을 줄 수가 있어요??
아파트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