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귤 을 주무르면 더 달아지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귤을 먹을때 귤을 더 주무르고 먹으면 더 달아진다고 하잖아요.
실제로 주무르고 먹었을때가 그냥 먹었을때 보다 더 달았는데
도대체 왜 같은 귤인데 주무를 수록 더 달아지는 것인가요 ??
귤외에 다른과일도 더 달아지나요?
생활
귤을 먹을때 귤을 더 주무르고 먹으면 더 달아진다고 하잖아요.
실제로 주무르고 먹었을때가 그냥 먹었을때 보다 더 달았는데
도대체 왜 같은 귤인데 주무를 수록 더 달아지는 것인가요 ??
귤외에 다른과일도 더 달아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