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녕하세요 항생제 먹으면서 작용하는 부작용때문에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자전거 타다가 넘어져서 사진 속 사진과 같은 상태로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그로 부터 1주 5일 지났습니다. 항생제를 먹고 이제는 질염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제 상처에 고름이 조금 나오는 상태인데, 계속 복용하는 게 맞을까요?
진료를 못 보는 상태라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자전거 타다가 넘어져서 사진 속 사진과 같은 상태로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그로 부터 1주 5일 지났습니다. 항생제를 먹고 이제는 질염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제 상처에 고름이 조금 나오는 상태인데, 계속 복용하는 게 맞을까요?
진료를 못 보는 상태라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