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답답함이 한번씩 있네요 명치쪽인데 ㅠ

제가 한번씩 명치기 꾸욱 누가 누르듯이 아프거든요

근데 이게 불편하게잤거나 아니면 입을 너무 열거 코골고?

지서 그런것도 같아서 그런것 때문에도 아플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선은 소화제나 매실차 같은 것들을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소화불량으로 보이는데 요. 먹고 바로 눕거나 자거나 또는 소화가 어려운 음식을 먹거나 빨리 삼키거나 하면 그런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명치가 아프면 위나 간이 안 좋아 지신거 아닐까요?

    등쪽이 아픈가도 확인해 보세요

    등쪽이 아파도 명치가 아픈것처럼

    느낄 수 있어요

    병원에서 진료 받아 보심이 병을 키우지 않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 한풀리는. 일이. 있는지~~

    스트레스. 마니. 받고. 신경을.넘써서 그런거는. 

    아닌가요??

    저도 어쩌가. 그런일이 있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