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헬짱

동해헬짱

채택률 높음

기념일이 살짝 겹칠때 선물 어떻게 하시나요???

예를 들어서 여자친구의 생일과 1주년이 10일 정도 차이가 나는데 선물을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사실 두 번의 선물을 연달아서 하려고 하니 조금 부담이 되어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런 경우에는 한번에 챙기고 대신에 의미가 깊은 생일에 더 좋은 선물을 사줍니다. 그리고 편지나 케이크도 같이 준비를 해서 기념일을 챙기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렇게 애매한 차이라면

    그냥 한번만 챙겨주는게 좋을 것같아여

    여자친구 분에게 한번 물어보세요.

    대신 좀 더 원하는걸 챙겨주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