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사람들의 신체중 손이나 발가락의 갯수에 대하여 궁금 하여 질문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람들의 손가락은 한손에 5개씩이 있다면 하나하나 쓸모가 있어서 있을것으로 생각은 합니다만 발가락의 갯수도 한쪽 발에 5개씩이 있는데 손가락에 비해서 발가락은 그다지 쓰임세가 없는데 무슨 이유로 홀수인 5개씩으로 되어 있을까요? 알고 계신분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 싶습니다.
고민상담
Zfeywt7ru범송짱
안녕하세요 사람들의 손가락은 한손에 5개씩이 있다면 하나하나 쓸모가 있어서 있을것으로 생각은 합니다만 발가락의 갯수도 한쪽 발에 5개씩이 있는데 손가락에 비해서 발가락은 그다지 쓰임세가 없는데 무슨 이유로 홀수인 5개씩으로 되어 있을까요? 알고 계신분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