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5살 아이가 말 할때 발음이 아직 부정확합니다. 어떻게 하면 교정을 시켜줄 수 있을까요?
5살 아이가 말 할때 발음이 아직 부정확합니다. 또래 친구들 말하는걸 들어보면 훨씬 또박또박 또렷하게 발음이 좋던데ㅠㅠ걱정입니다. 어떻게 하면 발음 교정을 시켜줄 수 있을까요?
육아
5살 아이가 말 할때 발음이 아직 부정확합니다. 또래 친구들 말하는걸 들어보면 훨씬 또박또박 또렷하게 발음이 좋던데ㅠㅠ걱정입니다. 어떻게 하면 발음 교정을 시켜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