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향고래249
다음주 금요일 멕시코전을 패하면 우리나라 떨어질확률이 높나요. 비기기만해도 괜찮을거같은데 멕시코가 강팀이라 쉬운일이 아닌거같아서요. 지면 마지막 경기 무조건 이겨야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평한관수리81
아시다시피 이번 월드컵은 48개국이 월드컵에 참가하기 때문에 조3위라도 월드컵 32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멕시코는 현재 A조중에서 피파랭킹 순위가 가장 높기 떄문에 이 경기는 어느정도 질꺼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을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아닙니다.
우리나라가 멕시코와의 게임에서 진다고 해도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이기면 32강에 진출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멕시코를 이기거나 무승부가 되면 당연히 32강에 바로 안착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00과4전
아니요.
확률적으로 그러지는 않습니다.
골득실이 얼마나 냐느냐에 따라 그리고 상대쪽에서 이기고 즈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리무
멕시코전을 비기면 무조건 올라가요,
져도 남아공과 비기면 올라가요,
근데 만약 지면요,조 4위가 될 수도 있어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
남아공에 지면 체코전의 경기를 봐야 하고요,다른조 경기도 봐야 해서요,복잡한 경우의 수가 나와요,
하지만 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