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금요일 멕시코전을 패하면 우리나라 떨어질확률이 높나요?

다음주 금요일 멕시코전을 패하면 우리나라 떨어질확률이 높나요. 비기기만해도 괜찮을거같은데 멕시코가 강팀이라 쉬운일이 아닌거같아서요. 지면 마지막 경기 무조건 이겨야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시다시피 이번 월드컵은 48개국이 월드컵에 참가하기 때문에 조3위라도 월드컵 32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멕시코는 현재 A조중에서 피파랭킹 순위가 가장 높기 떄문에 이 경기는 어느정도 질꺼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을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닙니다.

    우리나라가 멕시코와의 게임에서 진다고 해도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이기면 32강에 진출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멕시코를 이기거나 무승부가 되면 당연히 32강에 바로 안착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아니요.

    확률적으로 그러지는 않습니다.

    골득실이 얼마나 냐느냐에 따라 그리고 상대쪽에서 이기고 즈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멕시코전을 비기면 무조건 올라가요,

    져도 남아공과 비기면 올라가요,

    근데 만약 지면요,조 4위가 될 수도 있어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

    남아공에 지면 체코전의 경기를 봐야 하고요,다른조 경기도 봐야 해서요,복잡한 경우의 수가 나와요,

    하지만 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