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빠른정보
오늘 축구 멕시코에게 졌는데요 그럼이제 앞으로 어찌되나요? 나머지 경기 이겨야지 올라가는건가요? 비기면요? 아니면 몇점이상 이겨야하는그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똑똑한딩고92
48강 남은 경기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합니다.
지지만 아니면 32강으로 직행합니다.
승리하면 조1위로 갈 가능성이있고 비기면 2위로 진출하게 될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즐거운가오리188
3차전에서 무승부만 해도 조 2위로
32강에 진출합니다
3차전에서 패하게 되면 그때부터는 조금 복잡해지는데
조3위로 올라갈 수도 있고 탈락할 수도 있습니다
공손한거북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게 이기면 조 2위로 32강 진출하구요.
비기는 경우 조 3위가 됩니다.
근데 체코가 멕시코를 이긴다면 조 4위가 되어 탈락합니다.
지는 경우 체코가 멕시코에게 진다면 조 3위가 되어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 3위는 다른 조 3위와 성적을 경쟁해서 상위 8개국만 32강에 올라가기 때문에 조별 예선이 끝나고 비교해봐야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