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투명한바나나
오늘 월드컵 예선이 있는 날입니다
오늘 멕시코 와의 경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오늘 이겼으면 좋기는 한데 이길 수 있을까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전반전 경기를 화장실 가서 몰래 좀 봤는데요.
우리나라가 상당히 잘하는 중 같습니다.
오늘 패배 예상했었는데 잘하면 1점차 승리 혹은 무승부 가능할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끔틀이맘
물론 한국이 승리하리라 믿어의심치안습니다.
스코어는 1대0으로 이김을 큰맘으로 바라봅니다.
응원에 응원을 더해 간곡히 신청하겠습니다.
보미야보미야
일단 전반전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는데
우선 멕시코가 점유율 높은 축구를 하고 있지만
한국도 역습을 하고 잘 수비하고 있기에
최소한도 무승부를 예상해 봅니다.
삐닥한파리23
현재 0대0 비기고 있는 상황인데 저는 무승부로 경기가 끝날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우리나라 선수들도 멕시코 선수들도 탄탄한 느낌이 있어서 공격이 어려울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