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완벽히유익한야크
내일은 드디어 멕시코전이네요
1차전을 기분좋게 이겼는데
내일은 어떻게들 예상하시나여?
이겼으면 좋겠지만
역시나 강호인 멕시코이기에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당연히 내일 우리나가 승리를 하면 좋겠지만 홈그라운의 이점 때문에 멕시코가 강력하게 나올거 같아 1:1이나 2:2 정도의 무승부를 예상해 봅니다
응원하기
다이아먼드
1차전은 체코가 워낙 상황이 안좋았던 터라 어거지로 이길 수 바께 없었던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겼으니까 이긴게 아닌 당연히 이겨야 되는 경기에서 이긴거라고 보면 됩니다. 그만큼 체코 상황이 안좋았으니까요 내일 경기는 동등한 입장에서의 경기가 아닌 멕시코가 굉장히 유리한 경기입니다 바로 홈 경기기 때문이죠 멕시코가 2 : 0 정도로 승리할거라 보여집니다.
진실한낙타288
내일 우리나라와 멕시코의 경기가 제마음 같으면 이겼으면하는데 전력차가 있다보니까 이기긴 힝들어도 잘하연 1:1이닌 2:2로 무승부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공손한거북이
내일 A조 2차전 경기인 멕시코전인데요.
저는 이기지는 못할 것 같아요.
경기 스코어는 1:2나 1:3 정도로 질것 같습니다.
비기기라도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