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 안에 고름같은게 생겼어요 다레끼일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55
안녕하세요. 아래 눈꺼풀 안에 붉은 부분에 (아래 눈꺼풀(속눈썹있는 곳)으로부터 0.5센치 안 정도) 고름같이 살짝 노란게 생겼는데 눈다레끼일까요? 급히 병원을 가야할지 문의드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5
안녕하세요. 아래 눈꺼풀 안에 붉은 부분에 (아래 눈꺼풀(속눈썹있는 곳)으로부터 0.5센치 안 정도) 고름같이 살짝 노란게 생겼는데 눈다레끼일까요? 급히 병원을 가야할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