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배민 카카오페이(민생지원)쓰는 방법?
카드 있어야하나요?
얼마남았는데;
배민으로 어떻게 시켰지 궁금해서요.
배달음식이나 이것저것 결제 많았다고 기사 봤는데
결제하기가 안되는거 같아서요.
배민결제는 카드없이는 안되나요?
(바코드 qr결제만 해봤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카드 있어야하나요?
얼마남았는데;
배민으로 어떻게 시켰지 궁금해서요.
배달음식이나 이것저것 결제 많았다고 기사 봤는데
결제하기가 안되는거 같아서요.
배민결제는 카드없이는 안되나요?
(바코드 qr결제만 해봤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