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알뜰폰 요금제 KT를 사용중인데 SKT로 변경시
처음부터 KT로만 구매해서 사용하고있었는데
딱히 포인트적립이라던지 유용한게 없고 의리로만 사용했는데
이게 지하주차장에서도 안터져서..다른 통신사는 잘터지던데.. (갤럭시 Z플립5 입니다)
무튼 두가지 질문있는데
1.알뜰요금제 SKT 알뜰요금제 유심 구매해서 교체하면 될까요?
2.SKT / LGU 잘터지는 회사가 어디가 쫌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처음부터 KT로만 구매해서 사용하고있었는데
딱히 포인트적립이라던지 유용한게 없고 의리로만 사용했는데
이게 지하주차장에서도 안터져서..다른 통신사는 잘터지던데.. (갤럭시 Z플립5 입니다)
무튼 두가지 질문있는데
1.알뜰요금제 SKT 알뜰요금제 유심 구매해서 교체하면 될까요?
2.SKT / LGU 잘터지는 회사가 어디가 쫌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