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결막염이 2주 이상 가는 이유 ㅠㅠ 괴로워요
성별
남성
나이대
41
안과를 3번이나 갔는데
2주 정도 되가요 결막염 이라는데
안약도 잘넣고 얼음 찜질도 하고 있구요
눈물이 계속 흐르고 너무 간지러워서
일상 생활이 힘들어요 ㅠㅠ
왜 이러는 걸까요 도와주세요 제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1
안과를 3번이나 갔는데
2주 정도 되가요 결막염 이라는데
안약도 잘넣고 얼음 찜질도 하고 있구요
눈물이 계속 흐르고 너무 간지러워서
일상 생활이 힘들어요 ㅠㅠ
왜 이러는 걸까요 도와주세요 제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