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현재 회사에 8년째 재직중입니다... 현재 고민이 있습니다.
현재 고민이 있는데 한번 휴직해볼까 합니다..
사실 몸이 좋지 않아서 휴직은 가능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번 휴직해본 분 말로는 어떤 특정 목표나 계획없이 함부로 휴직했다가
후회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계획이나 목표없이는 휴직하지 말라고 하는데
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 고민이 있는데 한번 휴직해볼까 합니다..
사실 몸이 좋지 않아서 휴직은 가능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번 휴직해본 분 말로는 어떤 특정 목표나 계획없이 함부로 휴직했다가
후회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계획이나 목표없이는 휴직하지 말라고 하는데
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